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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는리뷰

2021 푸조 3008 GT 최초의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4WD, 300ps의 GT HYBRID4를 설정

Groupe PSA Japan주식 회사(본사:도쿄도 메구로 구, 사장:키무라 타카유키)은 1월 27일(수)보다 PEUGEOT(푸조)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C세그먼트 SUV인 3008에 신세대 디자인 페이스와 충실의 각종 장비를 갖추고 모델 체인지 한 NEW 3008을 출시합니다.또 푸조와 최초의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에 4륜 구동인 NEW 3008 GT HYBRID4를 설정했습니다.또 사카모토 류이치 씨의 곡을 사용한 TVCM을 전개합니다.

푸조 3008은 2016년 글로벌 대출 지 이후 80만대 이상이 생산되고, 유럽 SUV시장을 이끌고 왔습니다.유럽·코티 2017을 수상하며 갈채를 가지고 받아들여진 유럽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괄목할 만한 판매 실적을 내고 있습니다.일본 시장에서도 그 세련된 도시적인 디자인과 클린 디젤의 생연비성, 환경 성능, 푸조가 조성 SUV라면의 스포티한 주행 등이 평가되어 2017년 3월 데뷔 이후 4년 정도로 누적 판매량 8309대로 푸조 브랜드 도약의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푸조 브랜드는 이 새 3008을 자부심을 가지고 발표하겠습니다.모든 면에서 업데이트되며 이 베스트 셀러 SUV가 더욱 돋보인다, 모 빌러티의 미래와 즐거움을 사회에 제공할 수 있죠.그 진화는 크게 3가지로 집약됩니다.1더 현대적으로 더 예뻐졌다 프런트 페이스, 2, ADAS(선진 안전 지원 시스템)의 강화, 3,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4WD시스템 출력 300ps/520Nm을 자랑하는 전동화*모델 PHEV의 3008 GT HYBRID4의 도입과 순명 내연 기관 모델(휘발유 및 디젤)의 연비 향상에 의한 신나는 주행과 환경 성능이 보다 높은 양립입니다.

신세대의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익스테리어는 지금까지 이상의 엘레강스를 가지고 다시 구축되어 세이버(데이 타임 러닝 라이트)과 프레임 리스의 프론트 페이스, 첫 채용의 풀 LED리어 라이트, 새로운 보디 컬러 등 지금의 시대감을 반영한 맛에 넘쳐납니다.그리고 NEW 3008은 푸조가 제안하는 THE POWER OF CHOICE을 완벽하게 보였으며 PHEV(플러그 인 하이브리드)과 가솔린 혹은 클린 디젤의 ICE(내연 기관)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기호에 맞추어 뽑아 줄 수 있습니다.모든 선택 사항을 가지고 CO2삭감이라는 환경 문제에 대해서 관여하면서 모 빌러티의 기쁨과 충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EW 3008은, 인텔리전트인 테크놀로지에서도 일체의 타협을 배제하고 있습니다.최신 세대의 ADAS(선진 운전 지원 시스템)와 드라이빙에 있어서의 UI/UX의 혁신, PEUGEOT i-Cockpit®은 더욱 품질을 높인 디스플레이 헤드셋과 8인치 고화질 터치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습니다.여기 인테리어는 전 등급에 새 디자인의 시트를 채용하여 고급감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신세대 푸조에 공통되는 익사이팅 하고 파워풀한 미래의 비전 UNBORING THE FUTURE( 지루한 미래는 필요 없다.)을 이 NEW 3008을 통해서 사회에 제시합니다.즉, 테크놀로지의 진화와 모 빌러티의 즐거움은 상반되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멋진 힘이 있는 것을 메시징 하고 있습니다.목적을 달성하는 단순한 "이동"이 아니라 그 과정을 풍덩"여행"으로 바꾸고 인류의 그레이트 저니 이후 사람들의 DNA에 새겨진 "여기가 아닌 어딘가 "로 초대하는 모 빌러티를 푸조는 자신 있게 제공합니다.

 

엑스테리어 디자인:푸조의 미래를 촉발된 새로운 프론트 페이스

NEW 3008스타일은 지금까지 이상으로 개성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이 되었습니다.그것은 푸조 디자인의 새로운 페이즈(단계)의 시작을 예감하기에 충분한 것입니다.수직으로 일어서서 그릴은 프레임 리스로 헤드 라이트, 범퍼와 융합. 과거 자동차가 태어났을 때 노출한 냉각 장치=내연 기관의 상징이었던 라지에타ー 그릴은 전동화를 보그대로 것처럼 그 존재감을 희석시키고, 보디에 녹아 있습니다.또 기존에는 클램쉘 보닛의 측면 파티션 라인에서 헤드 라이트상을 지나던LED데이 타임 라이트는 신세대 푸조의 디자인 코드인 세이버(사벨의 뜻)라고 불리는 이빨 모양의 것으로 되었습니다.근 미래적인 프레임 리스 그릴과 된 것, 세이버가 세로 선을 강조하는 휠을 강조하듯 오프닝 라인과 호응하는 배선이 된 것, 두개로NEW 3008앞 페이스는 더SUV다운 역동적인 의장이 되고 있습니다.

 

GT에서는 풀LED헤드 라이트로 리어 포그 점등 시 광도, 각도를 자동 조정 하는 포그 모드를 갖추고 전조등 장치 안쪽에 정적 코너링 라이트를 내장.야간 드라이브의 안전성을 더 키우고 있습니다.그것들을 시각적으로 지원하는 범퍼는 더 조각적이고 다면적인 조형으로 프론트 얼굴 전체가 통합된 스타일이 되도록 리디자인하였다.또한 프런트 푸드 첨단에는 이 또한 신세대 푸조답게3008엠블럼이 장식되고 있습니다.

 

SUV다운 탄탄한 숄더 라인과 리어 도어부터 시작 올리는 그래픽은3008특유의 도회적 세련미와 역동성을 낳고 있습니다.리어에 눈을 돌리면 바디 폭 가득 퍼진 검은 밴드와 그 안에 사자의 손톱 자국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산조의LED이 붉게 빛났다3D LED리어 콤비네이션 램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더 입체감을 더했다 이는 신호 점등 때 빛이 흐르는 시퀀셜 게터를 채택, 더욱 시정을 높였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 전 단계로 새 시트를 채용하고 컬러, 디자인을 쇄신

NEW 3008의 실내는 자동차의 UI/UX의 혁신, PEUGEOT i-Cockpit®을 계속 채용하고 있습니다.등장 이후 500만명 이상의 운전자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는 i-Cockpit®은 오솔길 스티어링 휠을 사용함으로써 실현하고 핸들 위에서 미터를 확인함으로써 시선 이동 거리의 감소, 팔꿈치가 떨어지는 옆구리를 맨 콤팩트한 드라이빙 포지션 스티어링 조작이 적은 동선 등 뛰어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NEW 3008인테리어는 자동차의UI/UX혁신,PEUGEOT i-Cockpit®를 계속 채용하고 있습니다.등장 이후500만명 이상의 운전자로부터 지지를 얻고 있다i-Cockpit®는 오솔길 스티어링 휠을 사용함으로써 실현하고 핸들 위에서 미터를 확인함으로써 시선 이동 거리의 감소, 팔꿈치가 떨어지는 옆구리를 맨 콤팩트한 드라이빙 포지션 스티어링 조작이 적은 동선 등 뛰어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NEW 3008PEUGEOT i-Cockpit®는 이하의3가지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각 존:모든 정보를 쉽게 드라이버의 시야 안에 주의 깊게 배치.스티어링 휠보다 위의 존은 시각을 다루고 있습니다.스티어링 휠 안쪽의 디지털 헤드 업 계기 패널에는 명암을 더욱 높였다12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채용."블랙 노멀"하이 콘트라스트 액정을 채용한 데 이어 선명하게 시정이 많아졌습니다.드라이빙에 필요한 정보 투영되고 각종 표시 모드도 선택 가능합니다.

조작 존:스티어링 휠의 옆에서 아래의 영역은 물리적 스위치를 배치하고 실제로 손으로 조작하는 존입니다.센터 디스플레이 밑의7가지 피아노 모양의 토글 스위치는 주요 기능의 쇼트 컷이며 비상등, 도어록, 전후 디프 로스터 등을 사용할 많은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EAT8의 기어 박스·컨트롤은 이른바 드라이브 바이 와이어에서 쉽고 직관적인 조작을 가능.또 필요에 따라서 운전자가 바로 시프트 조작할 수 있도록 스티어링 휠에는 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오솔길 스티어링으로 신체적 동선의 삭감, 팔꿈치를 낮추기로 피로도의 감소가 예상됩니다.

보디 존:승무원을 감싸안는 것 같은 조정석의 감각을 주는 의장으로 퍼스널감, 안도감을 자아냅니다.새 디자인으로 된 시트는 모두 체간으로 허리를 든든히 받치고 쾌적한 드라이브를 문자 그대로 지원합니다.

 

시트의 쇄신은 NEW 3008의 인테리어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프랑스 차에 기대되는 주위의 부드러움, 피로의 적음, 쾌적성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있습니다.모든 등급의 시트는 새 되고, 시각적으로는 보다 현대적으로 체감적으로 더 쾌적하게 되었습니다.GT HYBRID4에는 알칸 타라®&텟프레자ー의 라이트 그레이 기조의 시트, GT(디젤 및 휘발유)에는 알칸 타라®&텟프레자ー의 다크 그레이 기조의 표피를 사용.이들은 앞 좌석 히터, 운전석 메모리가 파워 시트와 멀티 포인트 럼버 서포트 시트가 되고 있습니다.Allure BlueHDi및 Allure에는 직물&텟프레자ー의 다크 그레이 기조의 것입니다.또 GT HYBRID4및 GT로 설정되는 가죽 패키지 옵션이 인기 낫파레자ー시ー토을 계속하고 새로운 우드 패널에 오픈 포아(목재가 가진 자연스러운 도관의 질감을 살린 마무리)의 다크 라임 우드(아욱과 나무로 일본에서는 피나무에 근사)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NEW 3008 GT HYBRID4

 

NEW 3008 GT
NEW 3008 GT HYBRID4및 GT옵션의 가죽 패키지

선진 운전 지원과 안전성:최신의 선진 운전 지원 시스템(ADAS)는 전체 차량 표준에서 추가 옵션 필요

NEW 3008은 푸조 플래그십 모델 508과 비슷한 수준의 최신 세대 ADAS(선진 운전 지원 시스템)을 갖추에 이르렀습니더.현대의 모 빌러티를 말할 때, 안전성은 지극히 중요합니다.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등 기본 기능은 전 단계로 표준 탑재.옵션 등에서 비용을 추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도 특필해야 할 점입니다.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508 같은 푸조 최신 세대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입니다.자동차, 이륜차, 보행자, 야간 검지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스톱앤 고 기능 부)
기존의 고속 도로에서 동일 차선 내 주행을 상정한 운전 지원 기능 외, 앞 사람이 완전 정지된 후 3초 이내에 다시 발진하면 악셀 조작 없이 추종합니다.3초 이상 경과한 경우는 한 액션으로 설정 속도까지 회복.정체시의 가감 속도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레인 포지셔닝 어시스트
좌우의 차선의 임의의 좌우 위치(자기 단계)를 운전자가 선택하여, 그 백선에서 일정 거리를 둔 채 주행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는 좌우 양쪽 차선 중앙을 유지하는데 이 시스템은 좌우 차선 내의 드라이버 임의의 위치를 지킨다.기호와 예를 들면 오른쪽은 공사로 가드레일이 다가오고 있는 경우에 약간 좌경을 달린다……등 타는 사람의 감각에 기댄 제어 로직이 특징입니다.거의 모든 속도 영역에서 스티어링 보정을 실시.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함께 선진적인 운전 지원을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레인 포지셔닝 어시스트 이미지 그림/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이미지 그림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스톱앤 고 기능 부)
기존의 고속 도로에서 동일 차선 내 주행을 상정한 운전 지원 기능 외, 앞 사람이 완전 정지된 후 3초 이내에 다시 발진하면 악셀 조작 없이 추종합니다.3초 이상 경과한 경우는 한 액션으로 설정 속도까지 회복.정체시의 가감 속도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레인 포지셔닝 어시스트
좌우의 차선의 임의의 좌우 위치(자기 단계)를 운전자가 선택하여, 그 백선에서 일정 거리를 둔 채 주행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는 좌우 양쪽 차선 중앙을 유지하는데 이 시스템은 좌우 차선 내의 드라이버 임의의 위치를 지킨다.기호와 예를 들면 오른쪽은 공사로 가드레일이 다가오고 있는 경우에 약간 좌경을 달린다……등 타는 사람의 감각에 기댄 제어 로직이 특징입니다.거의 모든 속도 영역에서 스티어링 보정을 실시.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함께 선진적인 운전 지원을 운전자에게 제공합니다.

레인 이어 도움
약 65km/h이상의 속도로 주행 중 차량용 카메라가 차선을 검지하는 깜빡이 조작이 없는 상태에서 차선을 벗어나게 되면 자동적으로 스티어링에 반력 발생, 원래 차선으로 되돌립니다.


액티브 블라인드 스폿 모니터 시스템
주행 중, 비스듬한 후방의 블라인드 스폿(사각)에 존재하는 후속 차량을 초음파 센서가 감지.도어 미러 안에 오렌지 색 경고등을 점등시킵니다.이어 후속 차량의 진로에 들어가던 경우는 스티어링의 반력에 의해서 차선 변경을 억제합니다.

인텔리전트 하이 빔
자동 하이 빔 전환 기능입니다.룸 미러부에 설치한 카메라가 항상 전방의 상황을 분석.선행차와 대향 차의 유무, 조명의 상황 등으로 하이 빔과 로우 빔을 자동적으로 전환하고 대향 차를 현혹하지 않고 항상 최적의 전방 시야를 확보합니다.

트래픽 사인 인포메이션
제한 속도 및 진입 금지에 관한 도로 표지를 멀티 펑크션 카메라가 읽고 계기 패널에 표시. 제한 속도는 운전자가 임의로 크루즈 컨트롤 또는 스피드 리미터에 연동시킬 수 있습니다.

프런트 소나/백 소나/와이드 백 아이 카메라
프런트 사이드 및 리어의 근접 소나를 갖추고 있습니다.와이드 백 아이 카메라는 후진할 때 차량 후방의 상황을 터치 스크린에 투영하고 또 조향 조작에 의한 거리나 차량의 진행 방향 표시 및 부감 영상에 의한 정밀한 표시를 제공합니다.또 뒤쪽 가까이 소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THE POWER OF CHOICE:푸조 최초의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4WD모델을 추가.휘발유, 디젤, PHEV와 모든 선택 사항을 제공하고 이동의 기쁨과 전동화*에 의한 CO2삭감을 양립.

NEW 208에서 그 세계관을 제시하고 사회에 파문을 일으킨 전동화*에 대한 비젼, THE POWER OF CHOICE의 철학을 NEW 3008이라도 내놓습니다.NEW 3008에서는 2.0ℓ BlueHDi클린 터보 디젤, 1.6ℓ PureTech가솔린 터보 엔진, 그리고 새로이 등장한 푸조 첫 PHEV(플러그 인 하이브리드=가솔린 엔진+전기 모터+외부 충전 가능한 배터리 탑재)의 4WD모델이란 3개의 파워 트레인을 고객에 준비하겠습니다.푸조에 있어서 ICE(Internal Combustion Engine=내연 기관)의 순 가솔린 엔진, 순 디젤 엔진과 PHEV및 EV(전기 자동차)는 대등한 존재입니다.기능, 장비, 거주 공간, 유틸리티 등 자동차로서의 기본을 동등하다며 비용,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 사용 상황, 기호 등에 따라서 자유롭게 선택하는 것을 제안하고 있습니다.CO2감소는 지구 규모의 과제이지만, 푸조에서는 수중에 있는 모든 카드(수단)을 이용한 현실에 입각한 상태에서 전체로서의 CO2삭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EW 3008 GT HYBRID4:푸조 역대 시판 모델 최강의 합계 출력 300ps/520Nm. 전후에 모터를 탑재한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4WD모델

환경에의 대응이라고 드라이빙 플레저를 만족하는 바로 푸조가 고객에게 제안하는 미래 비전"UNBORING THE FUTURE( 지루한 미래는 필요 없다.)"을 구현한 모델이 GT HYBRID4입니다.이 푸조 첫 전동화*모델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4WD는 합계 출력 300ps/520Nm을 자랑하는 푸조 시판 모델에서 최강.C세그먼트 SUV중에서도 동력 성능에서 톱 레벨의 것이 됩니다.이어 고 회전 영역을 늘리고 하이 향상된 200ps/300Nm의 1.6ℓ PureTech가솔린 터보 엔진과 전자 제어 8단 자동 트랜스미션 EAT8을 바탕으로 한 바탕으로 한 PHEV전용 트랜스미션 e-EAT8에 프런트에 110ps/320Nm의 전동 모터를 내장하고 리어에 독립된 112ps/166Nm의 전동 모터, 13.2kWh의 배터리를 조합, 그 달리기는 강렬한 그 자체.엑셀에 즉각 반응하는 코리아의 전동 모터의 구동으로 선회를 조절하는 역동적인 전례 없이 드라이빙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200ps에 오른 가솔린 엔진에 두개의 모터에 의한 서포트가 겹치면서 더 출발은 리어 모터 구동에 의한 보다 확실한 견인의 덕분에 0,100km/h가속은 유럽 참고치 5.9초라는 높은 동력 성능을 발휘합니다.

 

e-EAT8이미지 그림/4WD모드 시의 에너지 흐름 이미지 그림

이어 GT HYBRID4는 유럽형 PHEV의 예로 틀리지 않고 배터리만으로 주행하는 ELECTRIC모드 등 운전자가 임의로 선택할 수 있는 4개의 드라이브 모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4WD:리어 모터에 의한 후륜을 구동한 4륜의 견인을 극대화.노면 주행 상황, 4륜의 그립 등에 의한 최적인 효율이 되도록 전후의 구동을 제어하는 터키를 액티브하게 배분. SUV 같은 험한 길 주파성을 발휘합니다.발진시는 리어 구동을 가한 4WD가 되지만 상황에 맞게 FF에도 바뀝니다.135km/h이하로 작동합니다.

SPORT:역동적인 주행 때문에 엔진을 주체로 구동하는 스포츠 모드. 시프트 업 타이밍을 늦추고 엔진의 출력을 이끌어 내고 가속 리스폰스, 기어 시프트 타이밍, 스티어링 등을 통합 제어합니다.HYBRID모드보다 전기 에너지 의존도가 낮아집니다.

HYBRID:시스템 시동시의 기본 모드가 HYBRID입니다.종합적으로 가장 에너지 효율이 좋은 주행 모드고 있으며 배터리 잔량이 있는 한 발진시는 리어 모터 구동이 됩니다.엔진과 모터가 운전 상황에 따른 유연하고 부드럽게 바뀝니다.

ELECTRIC:전력만으로 주행하는 제로 에미션 모드.악셀을 깊이 파고 들어간 때는 자동으로 엔진도 가동합니다.최고 속도 135km/h, EV주행 환산 거리는 JC08모드로 69km*, WLTC모드로 64km*입니다.

 

또한 모든 모드에서 주행 상황에 의한 엔진과 전동 모터의 매끄러운 전환이 발생합니다.

 

배터리의 충전은 보통 충전만 지원하고 200V/3kW에서 약 5시간, 200V/6kW에서 약 2시간 반에서 만충전이 됩니다.전용 충전 케이블이 부속되어 있으며 충전 포트는 차량 왼쪽 후방에 위치하고 합니다.소켓 옆에는 LED의 인디케이터가 있고 스탠 바이(흰색), 충전 중(녹색의 점멸), 충전 완료(녹색 점등), 파랑(충전 예약 중)등 상태를 표시합니다.

 

NEW 3008 HYBRID4는 스마트 폰 앱을 이용한 e원격 관리라는 PHEV만의 기능을 실장하고 있습니다.스마트 폰에 다운로드한 무료의 MyPeugeot앱(iOS및 Android OS에 대응)의 조작에 의한 원격 인가와 프리 컨디셔닝 조작이 가능합니다.

리모트 인가
리모트 인가는 충전기에 연결되어 있는 NEW 3008HYBRID4에 대해서 스마트 폰에서 충전 조작이 가능한 것입니다.
충전 상황의 확인(ON-OFF, 보통, 급속 충전, 충전 수준, 속도, 만충전 나머지 시간)
충전 예약(정해진 시간에 충전을 시작한다)

프리 컨디셔닝
원격으로 실내의 에어 컨디셔닝을 작동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프리 컨디셔닝 때는 항상 21번의 설정되고 실내를 쾌적한 상태에서 약 10분간 유지합니다.작동 조건은 50%이상의 충전 상태, 점화 OFF, 차량 록의 조건이 모두 충족된 경우에 한합니다.
원격 조작으로 차량 실내 에어컨을 작동(ON-OFF)
에어컨 작동 예약(시간, 요일을 일정)

 

NEW 3008 GT BlueHDi/GT:알칸타라 시트에 그립 컨트롤을 갖춘 내실화 장비의 고급 모델

풀 LED헤드 라이트, 운전석 메모리가 파워 시트, 앞 좌석 히터 등의 쾌적 장비, 그리고 타이어의 견인을 최적화하고 험한 길 주파성을 높이고 힐 디 세인트 컨트롤부 어드밴스트 그립 통제 등을 갖춘 인기 그레이드입니다.파워 트레인은 정평 2.0ℓ BlueHDi클린 터보 디젤과 1.6ℓ PureTech터보 가솔린 엔진.전자는 가변 지오 미트리 터보를 탑재하고 177ps에 4ℓ 자연 흡기 가솔린 엔진에 해당하는 400Nm의 큰 회전력을 가진 파워풀한 주행이 신조입니다.또 푸조 독자적인 클린 테크놀로지로 Euro 6.2에 대응하는 환경 성능과 16.6km/ℓ(WLTC모드), 21.2km/ℓ(JC08모드)이란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합니다.후자는 터보 랙을 극한까지 줄인 트윈 스크롤 터보차저에 의한 1,650rpm이라는 저회 전 지역에서 250Nm의 토크를 발생. 1.6ℓ PureTech터보 가솔린 엔진은 이번 연비 개선을 하고, 연비를 WLTC모드로 15.6km/ℓ(옛 13.4km/ℓ), JC08모드로 17.5km/ℓ(옛 15.0km/ℓ)로 종래 모델보다 크게 개선하고 있습니다.

 

NEW 3008 Allure BlueHDi/Allure:ADAS, 핸즈 프리 테일 게이트 등 사용하는 사람을 생각한 컴퍼트 그레이드

종전보다 한층 더 충실하는 모든 일의 표준 장비한 ADAS(선진 안전 운전 시스템), LED헤드 라이트, 패브릭&텟프레자ー시ー토에 계기판의 직물 장식 등 편안한 좋은 느낌을 주는 패키지를 마련한 그레이드입니다.파워 트레인은 GT와 마찬가지로 정평 2.0ℓ BlueHDi클린 터보 디젤과 1.6ℓ PureTech터보 가솔린 엔진과 됩니다.

 

보디 사이즈:그룹 PSA최신 플랫폼에서 PHEV도 유틸리티는 ICE와 마찬가지

NEW 3008은 그룹 PSA의 C/D/E세그먼트 플랫폼 EMP2로 뛰어난 승차감, 정숙성, 유틸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당초보다 PHEV화를 전제로 하고 있던 EMP2의 설계 때문에 배터리를 탑재하며 멀티 링크 리어 서스펜션과 리어 모터를 탑재하는 GT HYBRID4이지도 트렁크 팬티 속도 등은 거의 희생되지 않습니다.

 

NEW 3008보디 디 사이즈

모델명 길이 전폭 전체 높이 휠 베이스 차량 중량
NEW 3008
Allure
4450 mm 1840mm 1630mm 2675mm  1480kg
NEW 3008
Allure BlueHDi
1610kg
NEW 3008
GT
1490kg (1530kg*)
NEW 3008
GT  BlueHDi
1610kg (1640kg*))
NEW 3008
GT  HYBRID4
1850kg
(1880kg*)

*파노라믹 선루프(옵션)장착 차량

유틸리티:5명 승차시에도 라겟지 용량 약 520ℓ, SUV 같은 사용법을 실현

6:4분할 가도식 리어 시트는 원 터치로 시트 백이 넘어지면서 동시에 좌면이 푹푹 파지는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짐의 양에 맞춘 공간 만들기를 쉽게 한다 수 있고 시트 백을 모두 접으면 최대 1,482ℓ 되는 공간이 출현니다(PHEV제외). 또 리어 범퍼 아래에서 발을 움직이면 자동 개폐하는 핸즈 프리 전동 테일 게이트는 손이 막혀서 있을 때나 비 속에서도 원활한 하물의 적재·적하를 가능하게.세부까지 쓰는 사람의 편리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NEW 3008 GT라겟지 룸
핸즈 프리 전동 테일 게이트 이용 이미지

외에도 인테리어에서는 센터 콘솔 하부에도 수납 공간이 있어, 거기에는 Qi규격에 준거한 스마트 폰 비접촉 충전 공간을 준비. 스마트 폰을 스마트하게 수납하면서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필수 장비다 USB포트는 센터 콘솔에 Peugeot미러 스크린 대응 Type-A을 1개, 뒷자리에도 충전용 Type-A가 2개 장비되고 있어 현대의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에 대응하고 있습니다.또 Apple CarPlay™, Android Auto™에 대응하는 스마트 폰 접속 기능도 표준 탑재.대응 내비게이션/맵 앱과 오디오 앱을 직감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NEW 3008등급 구성

모델명 보디 파워 트레인 트랜스미션 세금 포함 가격
NEW 3008
Allure
5문 SUV 1.6ℓ 직렬 4기통 터보
133kW/5,500rpm(180ps)
250Nm/1,650rpm
8단 자동식
EAT8
¥3,976,000

NEW 3008
Allure BlueHDi

5문 SUV 2.0ℓ 직렬 4기통 터보 디젤
130kW/3,750rpm(177ps)
400Nm/2,000rpm
8단 자동식
EAT8
¥4,320,000
NEW 3008
GT
5문 SUV 1.6ℓ 직렬 4기통 터보
133kW/5,500rpm(180ps)
250Nm/1,650rpm
8단 자동식
EAT8
¥4,392,000
NEW 3008
GT BlueHDi
5문 SUV 2.0ℓ 직렬 4기통 터보 디젤
130kW/3,750rpm(177ps)
400Nm/2,000rpm
8단 자동식
EAT8
¥4,736,000
NEW 3008
GT HYBRID4
5문 SUV 유닛 전체 300ps/520Nm

1.6ℓ 직렬 4기통 터보
147kW/6,000rpm(200ps) 300Nm/3,000rpm

교류 동기 전동기
프런트:
81kW/2,500rpm (110ps) 320Nm/500-2,500rpm

리어:
83kW/14,000rpm (112ps) 166Nm/0-4,760rpm
8단 자동식
e-EAT8
¥5,650,000

 

·LED헤드 라이트
·18인치 합금 휠"DETROIT"그레이
·Peugeot i-Cockpit
·전동 파킹 브레이크
블랙 다이아몬드 루프
·패들 시프트
·Peugeot미러 스크린
패브릭&텟프레자ー시ー토

 

Allure외
+ 풀 LED헤드 라이트
+스포티 그릴
+18인치 합금 휠"LOS ANGELS"
+블랙 루프 라이닝
+크롬 엑저스트 엔드&사이드 윈도 몰
+크롬 사이드 윈도 몰
+어드밴스드 그립 컨트롤
+전기 파워 시트&프론트 시트 히터
+알칸 타라®&텟프레자ー시ー토(다크 그레이)

 

순수한 내연 기관판 GT에 더해
+18인치 합금 휠"DETROIT"블랙
+알칸 타라®&텟프레자ー시ー토(그레이)
+HYBRID4드라이브 모드 선택기
(힐 디 세인트 컨트롤부)
+e원격 제어
(리모트 인가, 프리 컨디셔닝)
+충전 케이블 3kW 15A 200V(보통 충전용)부속